모두의 자전거
서비스
모두의샵
사회적 임팩트
지자체 협력
고객지원
회사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 묻는 질문
모두의 자전거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일반 질문
모두의 자전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용자로 가입했는데 임대인이나 판매자가 되고 싶어요.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있나요?
대여자 질문
시간 단위와 일 단위 대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예약 날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대여를 연장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자전거를 어떻게 예약하나요?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예약을 취소할 수 있나요?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언제 처리되나요?
대여 중간에 취소할 수 있나요? (중도 해지)
자전거가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요?
자전거를 제때 반납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보증금은 언제 돌려받나요?
반납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반납 조건을 지키지 않으면 어떤 페널티가 있나요?
자전거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하면 어떻게 하나요?
자전거를 손상시키면 어떻게 되나요?
손상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나요?
대여 전 자전거 상태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소유자 질문
자전거를 어떻게 등록하나요?
가격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수익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자전거가 손상되면 어떻게 하나요?
대여자가 자전거를 반납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반납 시 자전거 상태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손상된 자전거를 반납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여자가 손상 배상을 거부하면 어떻게 하나요?
손상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전 및 보험
보험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GPS 추적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안전 가이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